열린충남 67호-[특집]살기 좋고 희망을 꿈꿀 수 있는 '태안'

Keywords 67호, 특집, 희망, 태안

▲ 당선된 소감은?

태안군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당선의 영광을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 제13대 태안군수로의 당선은 저 개인의 당선이 아닌 진정한 태안의 행복시대를 바라며 투표장으로 향했던 군민 모두의 승리다. 모든 역량을 다 바쳐 「선진 자치 군정」을 통해 「희망찬 태안의 미래」를 활짝 열어 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