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13호-[연구원소식]연구원사업·연구원활동

연구원사업 98하반기 경제정책 방송 토론회 개최 8월 4일(火) 오전 11시 KBS 대전방송총국 공개홀에서 "98년도 하반기 정부 경제운용방향"이란 주제를 가지고 재정경제부·KDI국민경제교육연구소·충남발전연구원·KBS대전방송총국 ·대전일보사 공동주관으로「경제정책 방송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방송토론회에서는 7월 15일 재정경제부에서 대통령께 보고한 98 하반기 경제운용 방향과 주요 경제개혁조치에 대한 정책과제는 지역언론인·상공인·경제전문가·정책당국자 등과 함께 토론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주민의 의견수렴과 국민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있었다. -이후 생략

13호; 연구원소식;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