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12호-[시사칼럼]새롭게 열린 「백제문화권 개발」

Ⅰ. 들어가는 말 백제역사재현단지 기공식 지난 98년 4월 21일 부여 낙화암 건너편 규암면 합정리에서는 우리 민족문화사에 큰 획을 긋는 하나의 행사가 있었다. 백제문화권 종합개발의 가장 핵심시설이라 할「백제역사재현단지」의 첫 삽을 뜨는 기공식이 그 것이다. 이날의 기공식은 행사에 참석했던 지역 주민 뿐만 아니라 충청권 전체주민들에게 더 할 수 없는 감격과 기쁨을 안겨주는 계기였다고 할 수 있다. -이후 생략

12호; 시사칼럼; 새롭게; 열린; 백제문화권; 개발;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