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8호-[특집]충남 관광정보 전달체계 확립방안

Ⅰ. 머리말 우리는 현대를 정보화 사회, 또는 정보사회라고 말한다. 이는 정보가 개인과 사회의 부가가치를 생산해내는 가장 중요한 원천임을 의미하며, 정보의 소유정도에 의해 부와 권력, 생활의 질이 결정되는 사회임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다. 현대인들은 일상생활을 해나가는데 있어, 정보의 가치와 중요성을 인식하여 합리적 의사결정을 위하여 다양한 정보를 요구하고 있다. -이후 생략

8호; 특집; 충남; 관광정보; 전달체계; 확립방안;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