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8호-[통합본]열린충남 8호 (1997, 여름)

[특집]21세기 충남관광의 VISION과 대응전략 충남관광의 변화전망과 개발전략 _ 여정태 Ⅰ. 들어가는 글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국민소득의 증대, 교통통신의 발달, 여가시간의 증대, 생활의 질적 향상 추구 등으로 여가활동으로서 관광·레저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관광·여가시설의 공급 또한 다양화, 전문화, 대량화 되고 있다. -이후 생략 [정책제언]충남의 화훼산업 육성전략 _ 심재성 Ⅰ. 들어가는 글 개방화 시대에 있어서 한국의 농촌·농업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하는 몸부림은 실로 다양하다. -이후 생략 [시사칼럼]충남관광의 미래는 밝다 _ 최동환 Ⅰ. 머리말 오늘날 관광산업은 환경, 첨단정보산업과 함께 21세기 미래의 최고 성장산업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경제발전과 고용효과를 높이는 중요한 외화증대 산업으로 부상되고 있다. -이후 생략 [연구원소식]연구원사업 태안화력용역사업 공청회 태안화력 주변지역 지원사업 중·장기계획 수립 연구용역「중간보고회 겸 제1차 공청회」가 5월 26일(月) 14시 태안군 원북·이원면 주민, 태안군 및 태안화력 관계자, 태안군 의회의원, 연구자문의원, 본원 연구진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후 생략

8호; 통합본; 열린충남; 1997; 여름;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