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호-[정책제언]서산기지 민항취항과 지역사회 파급효과

Ⅰ. 들어서는 글 오늘날은 하이테크(high-tech) 시대의 도래로 정보산업 및 항공관련 산업이 급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국민 생활수준의 향상은 개인서비스의 질적 개선 및 다양화가 요구됨에 따라 정보산업, 항공산업, 관광위락산업, 컨설팅산업, 이벤트산업 등의 선진국형 서비스산업의 수요급증이 예상되며, 아울러 이상의 서비스산업을 지원할 수 있는 고급화되고 다양한 물류유통 및 운송관련 산업의 성장도 예상되고, 이러한 변화에 따른 교통수요의 질적 향상으로 첨단 운송수단 개발산업이 발전될 전망이다. -이후 생략

7호; 정책제언; 서산기지; 민항취항; 지역사회;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