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호-[연구원소식]연구원사업·원장동정·연구원 활동

백제연구에 관한 학술세미나

開道 100周年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10월 11일부터 12일(土)까지 충남발전연구원·충남대백제연구소·대전방송백제문화재단 공동주관으로 충남대학교 문과대학 강당에서 국내외 학자 23명을 초청하여 우리고장의 역사와 문화를 재조명하고 백제에 대한 심도있는 고찰로 자랑스런 충청인으로서의 큰 자부심과 긍지를 부여하기 위해『백제문화 연구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