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5호-[연구원소식]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제1차 충남현장포럼' 개최 “6차산업 중간지원조직, 지역별 자율적 역량 강화 필요” 충남연구원은 현장의 목소리를 통해 정책의 해답을 찾는‘ 충남현장포럼’을 분기별로 개최한다. 지난 3월 18일 농업회사법인‘ 금산흑삼(주)’(금산군 부리면 소재)에서 충남연구원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이 공동으로 ‘제1회 충남현장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6차산업 중간지원조직의 주요 역할과 사업 등을 점검함은 물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정책적 개선점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이후 생략

75호; 연구원소식;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