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5호-[열린마당2] 생활속연구-생동감 있는 현장 연구 강화

우리 연구원은 지난 4월 12일 ‘2015년 하반기 연구지원사업 성과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연구지원사업은 2014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현장밀착형 연구를 추구하기 위해 충남 도민들과 함께 우리 지역사회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결해 나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되고있다. 연구지원사업은 다양한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단체 및 시민활동가를 대상으로 연구모임 및 연구과제에 대한 지원을 통해 생동감 있고 현장감 있는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후 생략

75호; 열린마당;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