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5호-[특집3] 스마트한 교통운영 정책

알파고의 등장이 우리를 놀라게 하고 있다. 사람보다 더 스마트하게 판단할 수도 있는 소프트웨어 기술의 등장이 우리를 흥미롭게 하였다. 많은 예산을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관련 산업에 향후 다 년 간 투입하겠다는 정부의 선언이 발표되는 등, AI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 높아졌다. 미래의 변화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이미 우리 생활에 대한 기대로 변화하고 있다. -이후 생략

75호; 특집3; 스마트; 교통운영;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