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3호-[충남소식,연구원소식]

충남소식 할리우드에 '세계유산 백제' 소개 충남도가 헐리우드에 ‘ 세계유산 백제’를 소개, 영화 촬영지로 선택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도는 10월 21일 미국 로케이션 메니저 조합(LMGA, Location Managers Guild of America) 회원을 대상으로 부여와 서천지역에서 팸투어를 진행했다. LMGA는 제작팀원과 로케이션 전문 업체, 촬영지와 연계된 회사나 기관 등을 주요 회원으로 지난 2003년 설립된 비영리 전문기관이다. -이후 생략 연구원소식 국재 재생에너지 비즈니스모델 국제워크숍 개최 신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제도(RPS, Renewable Portfolio Standard)를 중심으로 한 현행 신재생에너지 보급 정책에 근본적인 전환이 필요하다는 전문가들의 주장이 나왔다. 충남연구원(원장 강현수, CNI)과 오영식 국회의원실이 10월 2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공동 개최한 “국내 신재생에너지 비즈니스모델 국제워크숍”에 참가한 전문가들의 한결같은 주문이다. -이후 생략

73호; 충남소식; 연구원소식;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