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3호-[열린마당2] 충남도의회 의원 인터뷰(강용일 의원,김연 의원)

Keywords 73호, 열린마당2, 충남도의회, 의원, 인터뷰, 강용일, 김연

△ 정치입문 계기?

☞ 사회활동을 많이 했다. 새마을운동, 재향군인회, 의용소방대, 자율총연맹 등 단체장을 많이 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입문하게 됐다.

△ 의정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 활동기간이 짧다보니 많은 일들은 없었지만,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농업경제환경위원회에서 선진농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로 연수를 다녀왔던 일이다. 농업여건이 우리나라하고 많은 차이가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