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3호-[권두언] 세계인의 유산, 도민의 자긍심으로 보살펴야

2015년 7월 4일 독일 본에서 열린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에서는 백제역사유적지구를 세계유산으로 등재하기로 결정하였다. 백제역사유적지구가 가지고 있는 탁월한 보편적 가치와 진정성과 완전성을 세계가 인정한 것이다. 이로써 백제 유산은 이제 대한민국의 사적에서 세계인이 함께 아끼고 사랑하고 향유하는 세계유산이 되었다. -이후 생략

73호; 권두언; 세계인; 유산; 자긍심;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