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2호-[특집1] 지역인재가 지역을 키우는 인재의 선순환 구축

Keywords 72호, 특집1, 지역인재, 선순환

Abstract

지속적이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하에서 지역발전의 수단으로 인재양성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충남은 그동안 고도성장을 지속했지만 최근 그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충남은 미래 신성장동력산업 발굴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새로운 산업을 찾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제 충남 경제의 지속성장을 위해서 사람에 대한 투자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 되었다. 1명의 인재가 충남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