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0호-[충남소식,연구원소식]

충남소식 행복한 성장. 민선6기 지역총생산 100조 시대 초읽기 민선 부활 20주년 주요 도정 통계 분석 - 95년 후 GRDP 82조 · 인구 26만 증가, 수출 · 입 6배, 예산규모 10조로 껑충 - 전년대비 13.2% 감소···물놀이 안전사고 ZERO 달성 등 성과 민선지방자치 부활 첫 해인 지난 1995년 이후 충남의 지역내총생산(GRDP)은 6.58배가량 늘고, 수출은 5.59배, 무역수지는 4.6배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인구는 26만여 명, 도와 시·군 예산 규모는 3.54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후 생략

70호; 충남소식; 연구원소식;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