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70호-[열린마당3] 충남도의원 인터뷰

문화와 복지로 열어가는 도민의 행복한 삶을 상상하며··· 오배근 충청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장 ▲ 정치 입문 계기? 제가 태어나 60여년을 함께한 이곳, 홍성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그동안 여러 경험을 토대로 제 역량을 총동원해서 보다 살기 좋은 홍성을 건설하고자 하는 생각이 많았다. 특히 내포신도시 건설을 통해 충남도청이 이전하게 됨에 따라 미래 충남 성장의 동력이 될 우리 홍성군을 '희망의 도시, 미래의 첨단 도시'로 만들기 위해 정치에 입문하게 되었다. -이후 생략

70호; 열린마당3; 충남도의원; 인터뷰;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