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쌀의 경쟁력제고를 위한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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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종상-
dc.date.issued2002-
dc.identifier.citation040 충211 02-03-
dc.identifier.other1502GI006-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056&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 과거의 쌀 산업 ○ 국 가-
dc.description.abstract쌀 부족, 쌀 시장의 미개방, 쌀 증산정책 ○ 유 통-
dc.description.abstract정부수매제도에 의한 제한적 경쟁 ○ 소비자-
dc.description.abstract쌀의 품질은 덜 중시 ○ 생산자-
dc.description.abstract동일의 생산비에서 다수확은 소득과 직결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론 2. 쌀산업의 현황과 관련제도 3. 상품의 브랜드화에 대한 이론적 고찰 4. 쌀의 브랜드화 추세와 국내 사례 5. 충남쌀의 차별화 전략 6.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부록-1. 충청남도지사 농특산물품질추천제 운영지침 부록-2. 일본의 쌀 정책 부록-3. 미국의 쌀 정책-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쌀산업-
dc.subject충남 쌀-
dc.subject경쟁력제고-
dc.subject차별화-
dc.subject-
dc.subject.other구기본(전략)-
dc.title충남 쌀의 경쟁력제고를 위한 차별화 전략-
dc.type연구보고서-
dc.date.term20020101 ~ 20021231-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20-
dc.date.modifydate2017-08-20-
dc.identifier.citationurlhttp://lib.cni.re.kr/inquiry/view/?c1=&MARCID=6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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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 구 기획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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