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18호-[신년특집] 2002도정연설·업무방향·도정예산

2002도정연설 새로운 도약과 성취의 충남시대 창조 - 2002년 예산안 제출에 즈음한 도정(道政) 연설(요지) - 새해는 민선 2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3기를 출범시켜야 하는 해로서,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생활자치를 펴나가야 할 과제를 안고 있는 해입니다. 또 지난 7년 동안 준비해온 안면도 국제꽃박람회를 세계인의 한마당 꽃 잔치로 승화시켜야 할 해이기도 합니다. 서해안 고속도로 완전 개통과 함께 세계 최대시장 중국의 부상은 새로운 발전여건으로 작용하면서 충남을 환황해권의 중심지로 도약케 할 것입니다. -이후 생략

18호; 신년특집; 2002; 도정연설; 업무방향; 도정예산;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