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7호-[특집]서천군 발전의 50년 기틀을 다지는 주춧돌이 되겠다!

Keywords 67호, 특집, 당선소감

▲ 당선된 소감

저를 서천군수로서 맡은 바 책임과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끝까지 믿고 지지해주신 모든 서천군민께 마음속 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저를 선택해 주신 우리 군민 여러분의 마음은, 꿋꿋한 소신으로 서천군 발전과 힘찬 도약을 이끌어내는데 제가 적임자라고 판단하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군민 여러분의 열망과 염원에 부응하기 위하여 더 낮은 자세로 우리군의 청사진을 만들고 실천하여 군민 모두가 행복한 서천시대를 열어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