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7호-[특집]대한민국 행복지자체 1번지 바로 논산!

▲ 시장의 당선소감 존경하는 논산시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논산의 발전을 위해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그 뜨거운 사랑과 성원, 가슴깊이 담아 민선 6기 실천하는 모습으로 돌려 드리겠다. 지난 6.4 지방선거에서 여러분의 선택으로 재선이라는 기쁨을 얻었지만, 동시에 더욱 신중하고 무거운 기분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세월호 참사로 인해 원칙과 기본, 소통과 신뢰의 중요성에 대해 매우 절실히 깨닫게 되었다. -이후 생략

67호; 특집; 당선소감;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