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7호-[권두언]성공적인 민선 6기 충남 도정을 기대하며

Keywords 67호, 권두언, 민선6기

튼튼한 초석을 다져주길

6·4 지방선거에서 안희정 도지사가 도민들의 소중한 선택을 다시 받았다. 새로운 각오로 재출범하는 안희정 민선 6기 충남 도정이 지난 4년간의 도정 경험을 바탕으로 선거 과정에서 제시한 도정 비전과 약속을 잘 실천하여 행복한 충남, 활기찬 충남을 만들어주길 기원한다. 충남은 현재 여러 측면에서 미래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