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된 도시 디자인 둘러보기 - 유럽, 일본 도시 디자인 이야기 -개인저서

Keywords 잘된, 도시, 디자인, 둘러보기, 유럽, 일본, 이야기

[책소개]

잘된 도시 디자인 둘러보기』는 다른 도시와 확연히 구별되는 도시만의 명칭, 상징물, 디자인 등을 의미하는 도시 브랜드와 그를 통한 도시 마케팅의 개념을 설명하고 특정 나라들을 실례로 든다. 독일의 베를린, 드레스덴, 영국의 런던 등 유럽의 여러 도시와 일본의 요코하마, 고베 등의 도시디자인을 사진을 통해 꼼꼼하게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