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6호-[오피니언]충남 여성의 좋은 일자리, 생협에서 찾아보자/농민이 행복해야 국민이 행복하다

충남 여성의 좋은 일자리, 생협에서 찾아보자? 박근혜 정부는 고용률 70%을 목표로 삼겠다고 했다. 실현가능한 목표일지는 모르겠으나, 일자리를 찾는 이들에게 노동의 기회가 꼭 주어지도록 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고 생각된다. 특히 청년세대들이 고향에서 좋은 일자리를 얻어서 가족을 이루고, 어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저녁 늦게 까지 끊이질 않는 걸 상상해보면 입가에 웃음이 절로 난다. -이후 생략

66호; 오피니언; 여성; 일자리; 생협; 농민;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