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6호-[열린마당]사회적경제 씨뿌리기

국민소득 3만 달러의 시대가 오면 더 살만하고 행복해질까? 우리나라가 1인당 국민소득 1만 달러를 넘어선 것이 1995년의 일이다. 그로부터 2만 달러의 시대로 진입한 것은 12년이 흐른 2007년, 일본의 경우에는 1981년에 1만 달러를 넘어 2만, 3만 달러에 이르기까지 각각 6년, 5년이 걸렸고, 미국은 1978년을 기점으로 각각 10년, 9년이 걸렸다. -이후 생략

66호; 열린마당; 사회적; 경제; 뿌리기;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