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3호-[열린마당]내포문화 컨텐츠 구축에 관한 단상

최근 충남도청이 내포신도시로 이전하였고, 이미 내포문화권 개발사업이 국가의 법정계획으로 추진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까지는 예산확보 등으로 개발사업의 추진이 지지부진하다는 비판을 피할 수는 없다. 그러나 도청 이전이라는 대역사를 완료하였고,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 행렬은 증가일로이다. 그 가운데 관광객이 차지하는 숫자는 이제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다. -이후 생략

63호; 열린마당; 내포문화; 컨텐츠; 구축; 단상; 내포; 지명유래;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