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54호-[특집]인삼 세계화전략, 홍보마케팅에 주력하라

세계는 지금 인삼 전쟁중 1500년이라고 자랑하는 우리의 인삼관련산업이 중요한 귀로에 서 있다고들 한다. 한켠에서는 생산채굴량 조절에 대한 요구가, 다른 한켠에서는 물량부족으로 인한 높은 가격에 대한 불만, 또 어떤 이는 진사나(스위스 파마톤사 제품)와 같이 높은 가격에 판매될 수 있는 제품군의 부족을 말한다. -이후 생략

54호; 특집; 인삼; 세계화; 홍보; 마케팅; 주력; 전략;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