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57호-[충남 연구원 소식]

충남 소식 생활·공업용수 수요 관리 종합계획 마련 - ‘물 부족 대비’용역 최종보고회 …대체용수 개발 등 제시 2015년 충남도내 생활·공업용수 부족 사태에 대비한 물 수요관리 종합계획이 나왔다. 물 수요 관리 강화를 위한 상수도 누수 절감 및 요금 현실화, 하폐수 재이용, 대체용수 개발등을 골자로 하고 있다. -이후 생략 연구원 소식 지역의 내발적 발전 연구 역량 한데 모았다 충남발전연구원은 12월 13일 대전레전드호텔에서‘2011 행복 충남 실현을 위한 내발적 발전전략 연구보고 및 제안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구본충 충청남도 행정부지사를 비롯, 충남도의회 의원, 각계 전문가, 연구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후 생략

57호; 충남 연구원 소식;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