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55호-[통합본]충남 55호 (2011,여름호)

Keywords 55호, 통합본, 충남 55호, 2011, 여름

Ⅰ. 서론

현재 공공부문의 중소기업 지원사업은 융·투자, 보증·보험, 기술개발, 특허·인증, 판로·수출, 인력, 창업·벤처, 정보화·컨설팅,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추진되고 있다.

살아있는 민속박물관 - 외암민속마을 ┃ 정봉희

충남 아산시 송악면에 위치한 외암민속마을! 충남 대표 마을을 떠나 전국적으로도 너무나 유명해진 이 마을을 필자는 이제야 찾아갔다.

1. 중국 공공자전거 시스템 개요

중국에서 공공교통 혹은 준(准)공공교통 방식으로서의 자전거교통에 대한 연구는 아직까지 공백상태이며, 학술계에서도 공공자전거교통시스템(公共自行車交通系統: Public Bicycle System:PBS)에 대한 정의는 아직 명확하게 내리지 못하고 있다.

충남지역 평생학습 활성화에 대한 소고 ┃ 김만희

1990년대 후반부터 급속히 확대된 국가 평생교육정책지원사업은 지금까지 중앙정부의 강력한 추진력을 기반으로 나름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