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리포트-8호-충남 중소제조업의 성장과 변화 분석

- 충남은 최근 10년간 비약적 발전을 거듭해 전국 최고의 지역내총생산 증가율과 산업총량에 있어 두 배 이상 증가하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함 - 이러한 충남의 경제성장은 서북부권을 중심으로 하는 중소제조업의 성장과 발전에서 기인하고 있음 - 이후 생략

충남; 중소제조업; 국민경제; 출판-충남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