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리포트-19호-충청남도의 사회적기업 육성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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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준홍-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citation359.0175 충211ㅊ 19-
dc.identifier.other1509E1012-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8540&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 착한기업’이라고 불리는 사회적기업은 최근, 경제위기와 고용 없는 경제성 장기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창출되는 일자리는 직업을 갖기 힘든 사회약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커뮤니티를 강화 시키고, 사회적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사회적 비용을 감소시킨다는 점에서 꼭 필요함 ● 국가는 이러한 사회적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사회적기업 육성법(2007.7)’을 시행하고, ‘사회적기업 육성 기본계획(2008.11)을 수립하였으며, 전라남도 등 자치단체에서는 전담조직과 관련 계획을 수립하는 등 적극적인 대처를 하고 있지만 충남은 아직 미흡한 단계임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왜! 사회적기업인가? Ⅱ. 사회적기업 육성을 위한 정부 대책 Ⅲ. 사회적기업 현황과 인증사례 Ⅳ. 충남의 사회적기업 육성전략 Ⅴ. 맺음말-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충청남도-
dc.subject사회적-
dc.subject기업-
dc.subject.other출판-충남리포트-
dc.title충남리포트-19호-충청남도의 사회적기업 육성전략-
dc.type간행물-
dc.date.term20090601 ~ 20090601-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11-08-
dc.date.modifydate2019-08-05-
dc.identifier.citationurlhttp://lib.cni.re.kr/inquiry/view/?c1=&MARCID=14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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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간행물 > 충남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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