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리포트-52호-상권활성화제도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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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준홍-
dc.date.issued2011-
dc.identifier.citation359.0175 충211ㅊ 52-
dc.identifier.other1511E1009-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8030&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 정부는 유통시장개방 이후 침체․쇠퇴하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유통환경의 변화, 소비패턴의 변화, 대형마트와 SSM(기업형슈퍼마켓)의 성장은 전통시장을 더욱 어렵게 하고 있음 ● 이에 충청남도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2010년까지 모두 약 2천억원(전통시장 1개소당 약 35억원, 점포당 약 2천여만원)을 투입하였으나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음 ● 따라서 전통시장 쇠퇴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와 다른 차원에서의 접근이 필요함-&nbsp-
dc.description.abstract그 답은 마을만들기의 종합적 관점에서 면적(面積)인 정비가 이루어져야 하며, 주민과 상인 주도의 고객(소비자)을 위한 HW+SW사업이 추진되어야 함. 부족하지만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이 작년 7월에 도입된 상권활성화구역제도임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론 2. 상권활성화제도의 주요내용 3. 충남 전통시장의 상권활성화구역 지정요건 분석 4. 상권활성화기구 구성을 위한 조직체계 분석 5. 결론-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상권활성화제도-
dc.subject전통시장-
dc.subject활성화-
dc.subject.other출판-충남리포트-
dc.title충남리포트-52호-상권활성화제도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전략-
dc.type간행물-
dc.date.term20110502 ~ 20110502-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11-08-
dc.date.modifydate2019-08-05-
dc.identifier.citationurlhttp://lib.cni.re.kr/inquiry/view/?c1=&MARCID=17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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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간행물 > 충남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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