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이렇게 살린다 -번역서

미쓰하시 시게아키 (三橋重昭)

NPO 법인 마치즈쿠리협회 이사장, NPO 법인 일본도시계획가협회 이사장, 씨엘씨(상업·마치즈쿠리연구소) 대표이사.1944년 출생. 가나가와대학 경제학부 졸업. (주)URAP(지역상업·쇼핑센터 등에 관한 싱크탱크), (주)스즈야(鈴屋)를 거쳐 1987년에 독립했고, 경제산업대신등록 중소기업진단사, 일본쇼핑센터협회 SC경영사(제1기), 중소기업 기반정비기구 등록어드바이저(상점가 등)를 역임했다. 주요 저서로 『지역소매점의 카드전략』(다이아몬드사), 『뉴홀세일러의 도전』(공저, 비즈니스사), 『중소회사에서도 가능한 실천로지스틱스』(공저, 경림서방), 『중심시가지활성화 3법의 개정과 마치즈쿠리』(공저, 학예출판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