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의 아나키스트 - 번역서

지은이 : 제임스 카할란(JAMES M. CAHALAN)

그는 펜실베니아의 인디애나 대학교 영어과 교수이며 국립공원 강좌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애비가 자랐던 펜실베니아 홈이 역사유적지로 지정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지금까지 〈DOUBLE VISION : WOMEN AND MEN MODERN AND CONTEMPORARY IRISH FICTION, 1999〉를 비롯해서 여섯 권의 지은 책이 있다.

옮긴이: 최충익(전 충남발전연구원)

1972년 생으로 한양대에서 도시공학을 공부하고 서울대 환경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도시적 토지이용의 변화가 도시의 자연재해취약성에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과 환경오염간의 관계에 대한 국제비교연구 (공저) 등 여러 편의 논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