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51호-[열린기획]영국 북동부 광역지역개발청의 광역지역 -도시간 연계와 도시재생사업

Q1. One North East 광역지역개발청(Regional Development Agency)에 대해서 개략적으로 말씀해 주십시오. 먼저 One North East 광역지역개발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ne North East 광역지역개발청은 잉글랜드 북동부 광역지역의 경제개발과 도시재생사업을 주로 관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잉글랜드 북동부 지역의 경제와 관련하여 폭넓은 현안을 다루고 있습니다. OneNorthEast는 물리적 도시재생, 건물과 주택 조성, 비즈니즈와 투자, 직업·기술교육, 고용창출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후 생략

51호; 열린기획; 영국; 북동부; 광역지역; 개발청; 도시; 연계; 도시재생; 사업;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