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51호-[취임사]제36대 안희정 충청남도지사 취임사 - 행복한 변화 새로운 충남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 저는 오늘 도민 여러분의 부름을 받고 제36대 충청남도지사에 취임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 안희정의 도전에 마음을 열고 영광스러운 임무를 맡겨주신 도민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이 자리를 빛내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이번 선거를 통해 민주주의의 위대함을 다시 한 번 경험했습니다. 우리 국민들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국민 자신이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생략

51호; 취임사; 제36대; 안희정; 충청남도지사;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