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50호-[특집]충남 메가 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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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인배 | - |
dc.date.issued | 2010 | - |
dc.identifier.citation | 비도서(pdf only) | - |
dc.identifier.other | 1510E1040 | - |
dc.identifier.uri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08967&seq=1 | ko_KR |
dc.description.abstract | Ⅰ. 배경과 필요성 최근 들어 지방자치단체에서 수익 활성화를 위해 기업체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을 많이 활용하는데 그 중 하나가 브랜드라는 개념이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관광목적지의 수는 증가 하였고, 경쟁은 강화되고 있다.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강화는 지역민의 자긍심뿐만 아니라 고향을 떠난 사람을 다시 찾게 만들고 나아가 해당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 공산물 등의 가치제고로 매출증대와 애향심 고취 등 연관 산업에 대한 파급효과가 증대된다는 것이다. -이후 생략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배경과 필요성 Ⅱ. 메가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의 중요성 Ⅲ. 충남 2010 메가이벤트 현황과 시사점 Ⅳ. 충남 메가이벤트의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Ⅴ.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문헌 | - |
dc.language | KO | - |
dc.publisher | 충남발전연구원 | - |
dc.rights | BY_NC_ND | - |
dc.rights.uri |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 - |
dc.subject | 50호 | - |
dc.subject | 특집 | - |
dc.subject | 메가 | - |
dc.subject | 이벤트 | - |
dc.subject | 브랜드 | - |
dc.subject.other | 출판-열린충남 | - |
dc.title | 열린충남 50호-[특집]충남 메가 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 - |
dc.type | 간행물 | - |
dc.date.term | 20100301 ~ 20100301 | - |
dc.country | KR | - |
dc.date.createdate | 2017-11-08 | - |
dc.date.modifydate | 2019-08-05 | - |
dc.identifier.citationurl | http://www.cni.re.k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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