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50호-[특집]충남 메가 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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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인배-
dc.date.issued2010-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10E1040-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08967&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Ⅰ. 배경과 필요성 최근 들어 지방자치단체에서 수익 활성화를 위해 기업체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을 많이 활용하는데 그 중 하나가 브랜드라는 개념이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관광목적지의 수는 증가 하였고, 경쟁은 강화되고 있다.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강화는 지역민의 자긍심뿐만 아니라 고향을 떠난 사람을 다시 찾게 만들고 나아가 해당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 공산물 등의 가치제고로 매출증대와 애향심 고취 등 연관 산업에 대한 파급효과가 증대된다는 것이다.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배경과 필요성 Ⅱ. 메가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의 중요성 Ⅲ. 충남 2010 메가이벤트 현황과 시사점 Ⅳ. 충남 메가이벤트의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Ⅴ.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문헌-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50호-
dc.subject특집-
dc.subject메가-
dc.subject이벤트-
dc.subject브랜드-
dc.subject.other출판-열린충남-
dc.title열린충남 50호-[특집]충남 메가 이벤트와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dc.type간행물-
dc.date.term20100301 ~ 20100301-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11-08-
dc.date.modifydate2019-08-05-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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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간행물 > 열린충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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