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45호-[충남소식]도정·연구원·RHRD·RIS·수질관리센터 도시재생센터 소식

도정소식 충남도 경제 순풍, 태극제약과 MOU 체결 - 의약계 유망 중소기업 태극제약(주) 부여 초촌면에 투자확정 충남도가 국내 유망 중소기업인 태극제약(주)의 부여군 유치를 확정하고 지난 9월에 이어 2주만에 충청남도·부여군·태극제약(주)와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완구 충청남도지사, 이창구 태극제약(주) 대표이사, 김무환 부여군수는 10월 2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부여군 초촌면 응평리 일원에 신규 투자 및 도와 부여군의 행·재정적 지원에 관하여 협의하고 적극적 협력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후 생략

45호; 충남소식; 도정; 연구원; RHRD; RIS; 수질관리센터; 도시재생센터; 소식;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