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44호-[충남축제탐방]마당 열어라 하늘선물 '금산인삼' 나가신다

참 오래되기도 했다. 어지간한 사내아이, 태어나 대학에 입학한 후 졸업해 직장인이 되었을 만큼 역사가 깊은 축제였다. '금산인삼축제'는 올해로 스물여덟 번째를 맞는다. 1981년 10월 1일, 2일 금산군 인삼선양위원회 주관으로 제1회 금산인삼제를 개최한 후 오늘에 이른다. 인삼축제의 유래를 설명한 글을 보면 이 역사는 더 위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후 생락

44호; 충남축제탐방; 마당; 하늘선물; 금산인삼; 당귀차;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