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 2013.10월호 - 충청광역경제권 지식서비스산업 특성 및 제언(강신재,조중만) , 충남도 농어촌체험마을의 운영 현황과 과제 (박경철)

ISSUE 충청광역경제권 지식서비스산업 특성 및 제언(강신재,조중만) 충남도 농어촌체험마을의 운영 현황과 과제 (박경철) 기업탐방 세상을 맑고 깨끗하게 (주)깨끗한 사람들 경제동향(요약) 1. 경기 2. 산업활동 3. 소비·물가 4. 수출입 5. 고용 6. 금융 7. 건설·부동산 해외경제동향(요약) 1. 미국 2. 중국 3. 일본 4. 유로지역 경제일지 충남경제일지 경제지표 1. 국내 주요경제지표 2. 충남 주요경제지표 3. 충남 부문별 경제지표 부록 1. 충청남도 경제지원시책 2. 알기쉬운 경제용어 해설 3. 월간 충남경제 원고 게재 목록

충청광역경제권; 지식서비스산업; 강신재; 조중만; 농어촌체험마을; 운영현황; 박경철;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