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호 중국동향과 진단-중국 삼농문제의 연원과 관련 정책동향

제1회 한중3농포럼의 개최에 즈음하여, 중국의 농촌, 농업, 농민과 관련된 문제의 기원 및 관련 정책의 현황을 소개하고, 현재 허베이성과 산동성의 지방정부차원에서 추진되고 있는 3농정책 관련 동향을 정리했다.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