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기후정보브리핑 6호-중국 텐진항 폭발사고로 인한 충남지역 오염물질 유입가능성 조사

◊ 2015년 8월 12일 중국 텐진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사고로 인한 오염물질의 충남지역 유입 가능성 우려가 제기됨에 따라 ◊ 환경부 보도설명자료(`15.8.17)를 포함한 관련 자료를 취합, 판단할 때 사고 관련 오염물질의 유입 가능성은 희박해 보이나, 유사시 대비태세 확립과 지속적인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함.

중국; 텐진항; 폭발사고; 오염물질; 유입;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