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재난안전연구센터 소식지 제2호-지진 대응과 교육훈련에 대한 일본 지방자치단체의 노력

일본 지방자치단체의 지진 대응과 방재훈련 및 방재교육 활동 등을 통해서 지방자치단체의 지진 대응력의 향상을 위한 개선방안을 제언

지진; 대응; 교육훈련; 대한; 일본; 지방자치단체; 방재훈련;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