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정책포커스

정부와 여야 정치권이 지난해 11월 행정체제개편 특별위원회를 국회 내에 만들어 행정체제 개편을 본격적으로 논의하기로 했다는 소식은 국가발전을 위한 터전을 마련하는 일이 이루어지겠다는 희망적인 생각과 함께 과연 지방자치단체장들의 반발과 국회의원들의 정치적 입지때문에 잘 이루어질까하는 의구심을 떨쳐버릴 수도 없다.<br />-이후 생략

정책포커스; 상생협력;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