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7호-[해외탐방기]지역교류 활성화의 거점, 「미찌노 에끼」

일본의「미찌노 에끼(道の?, Road Station)」는 우리나라의 휴게소와 유사하나 그 규모와 역할, 운영방법에 있어서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지역교류의 장으로서, 지역활성화의 거점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미찌노 에끼의 도입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한다. -이후 생략

37호; 해외탐방기; 지역교류; 활성화; 거점; 미찌노 에끼; 道の; Road Station;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