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7호-[충남소식]도정·연구원·RIS·RHRD 소식

도정소식 광역 생태네트워크 지도 만든다 -충남도 '정맥중심 국내처음···'금남·금북정맥 내달부터 조사- 금남·금북정맥(錦南·錦北正脈) 등 충남의 핵심 생태축을 중심으로 하는 대대적인 자연환경조사가 다음 달부터 본격 착수된다. 이를 토대로 2010년까지 충남 전역의 생태환경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광역 환경생태지도(biotop map)가 제작된다. 정맥 중심의 생태지도제작은 국내서 처음이다. -이후 생략

37호; 충남소식; 도정; 연구원; RIS; RHRD;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