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호-[특집]충남 관광의 홍보와 마케팅 발전 방안

Title
38호-[특집]충남 관광의 홍보와 마케팅 발전 방안
연구책임자
정병웅
Keywords
38호, 특집, 관광, 홍보, 마케팅
Issue Date
2007
기간
20070301 ~ 20070301
Publisher
충남발전연구원
Citation
비도서(pdf only)
Abstract
1. 서론
2000년대 들어와서 한국사회는 여가시대의 도래를 알리는 신호탄으로 주5일근무제를 실시하는 등의 제도적 뒷받침이 있었다. 이에 국민들의 여행활동이나 관광체험 추구가 증가했고, 동시에 여가권이나 관광인식이 대폭 증가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지자체 역시 어디라고 할 것도 없이 모두가 관광개발을 통해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 하고 있다. 가히 현대는 관광전성시대라고 할 만하다. 사회적 여건과 상황변화로 인해 관광과 관광산업의 수요와 공급이 전에없이 증가했다는 사실을 우리는 관광통계상의 여러 지표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이후 생략
목차
1. 서론
2. 충남 관광의 여건과 현황
3. 충남관광의 홍보와 마케팅 강화방안
4. 결론
참고문헌
URI

이용권한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간행물 > 열린충남
Files in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