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38호-[해외탐방기]아시아의 혁신 도시

말레이시아 최고의 관광 · 휴양 리조트 : 쿠알라룸푸르에서 51km 북동쪽, 해발 1천800m 열대 우림에 자리잡은 고원 휴양형 리조트 1. 겐팅하이랜드 개관 겐팅하이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카지노 리조트로, 2000년 10월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강원랜드와 같이 말레이시아의 이슬람교도를 제외한 내국인의 출입이 허용되고 있다. -이후 생략

38호; 해외탐방기; 겐팅하이랜드; 주강델타; 장강하이테크; 푸트라자야; 홍콩 디즈니랜드;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