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 - GEN AU - 이정수, 강선아, 최은주, 나윤주 DA - 2010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553&seq=1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553&seq=2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553&seq=3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553&seq=4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553&seq=5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553&seq=6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553&seq=7 UR - http://oak.cni.re.kr//handle/2016.oak/2841 AB - 1.1 지방자치 이후 ‘지역 정체성 찾기’ 바람 1) 시장, 군수들이 지역특산물 홍보에 열성 2) 급격하게 늘어난 지역축제 I. 지난 10년간 우리주변에서 어떤 일들이… : 머드축제, 인삼축제, 아가씨 선발대회 등 3) ‘문화유산 답사’ 열풍 이후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관심 증가 “도시브랜드가 국가경쟁력이다.” 현대경제연구원, 2009.3 - 이후 생략 LA - KO PB - 충남발전연구원 KW - 2010 KW - 여성 KW - 건축 KW - 공무원 KW - 공공디자인 KW - 워크숍 TI - 2010 여성건축공무원 공공디자인 워크숍 (이정수,강선아,최은주,나윤주) 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