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 - GEN AU - 이충훈 DA - 2014 UR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7822&seq=1 AB - ● 세계화와 지역화의 결합을 의미하는 글로컬리즘시대를 맞이하여 각 도시들은 도시의 차별화된 분야를 발굴하고, 브랜드를 통한 도시의 국 내외 경쟁력 및 자산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음 ● 도시마케팅 전략으로 도시 브랜드 발굴 및 가치 상승에 주력함으로써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지역을 활성화하려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 ● 충남의 시군은 지향하는 도시이미지와 도시를 구성하는 동일한 요소간의 디자인 통일성과 도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위해 CI 및 도시브랜드의 통합 또는 기존의 CI를 포괄하는 통합브랜드 구축 필요 ● CI 및 기존의 도시브랜드는 향후 통합브랜드 체계로 새롭게 개선하여 통합성과 효율성을 톺여나가야 함 - 이후 생략 LA - KO PB - 충남발전연구원 KW - 통합브랜드 KW - 구축 KW - 도시 KW - 경쟁력 TI - 충남리포트-94호-통합브랜드 구축으로 도시의 경쟁력을 높인다. 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