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상
2002
040 충211 02-03
1502GI006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056&seq=1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 과거의 쌀 산업
○ 국 가
쌀 부족, 쌀 시장의 미개방, 쌀 증산정책
○ 유 통
정부수매제도에 의한 제한적 경쟁
○ 소비자
쌀의 품질은 덜 중시
○ 생산자
동일의 생산비에서 다수확은 소득과 직결
- 이후 생략
1. 서론
2. 쌀산업의 현황과 관련제도
3. 상품의 브랜드화에 대한 이론적 고찰
4. 쌀의 브랜드화 추세와 국내 사례
5. 충남쌀의 차별화 전략
6.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부록-1. 충청남도지사 농특산물품질추천제 운영지침
부록-2. 일본의 쌀 정책
부록-3. 미국의 쌀 정책
KO
충남발전연구원
BY_NC_ND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쌀산업
충남 쌀
경쟁력제고
차별화
쌀
구기본(전략)
충남 쌀의 경쟁력제고를 위한 차별화 전략
연구보고서
20020101 ~ 20021231
KR
2017-08-20
2017-08-20
http://lib.cni.re.kr/inquiry/view/?c1=&MARCID=6580